[새로운회원] 김유중님 반갑습니다^^
조용준 활동가의 권유로 가입하셨습니다.
보험설계사 일을 하시는데요, 아이를 둔 아버지로서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고,
아이와 함께 다양한 교육이나 행사에 참여를 약속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조용준 활동가의 권유로 가입하셨습니다.
보험설계사 일을 하시는데요, 아이를 둔 아버지로서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고,
아이와 함께 다양한 교육이나 행사에 참여를 약속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경운동연합 회원 최순옥입니다.
좋은 자리를 맡아주셔서 우선 감사드립니다.
글을 읽고 보니 주위에 환경운동연합 회원으로
가입을 하도록 유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라 저는 회원으로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환경운동연합 회원 가입에 대해
별로 얘기를 안했던것 같습니다.
9월입니다. 늘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기를 바라며
최순옥입니다.
유성의 핵연료시설 증설을 함께 반대해주시는 강영삼 핵연료증설반대주민대책위 대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과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탈핵을 위해 함께 힘써주실 강영삼 회원님, 가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350캠페인 6월 미션을 알려드립니다.
5월에 이어 6월~7월에도 가정에너지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작년 전기,수도사용량과 올해 전기수도 사용량을 보내주세요~
★올리는 기한: 6월 18일~28일까지 입니다.
5~7월 3달동안 가장 많이 줄이신 가정에게는 선물도 드립니다^^
★고지서 올리기: http://me2.do/GOYNrvlV
통계청에 류제정, 이명호, 이성숙 회원님~
최성욱집행위원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이성숙회원님은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대전 서구 오동 146번지에 텃밭선생님 2기 10여분이 함께하는 공동텃밭이 생겼어요~
모두가 한 뜻으로 모여 함께하는 텃밭이라는 의미가 크구요. 다들 열심히 하셔서 올해 작물 뿐 아니라 친구이자 이웃으로서도 큰 수확을 얻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김형배 회원님은 텃밭선생님 2기 회장님 직책을 맡기고 하셔서 어깨가 무거우시겠지만, 황보순익 회원님께서 열심히 도와주셔서 즐겁게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