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주점 티켓판매 및 자원봉사자 모집
제주환경운동연합에서 재정마련을 위한 후원주점을 합니다.
부대행사로 무환자 열매 공예품과 감물염색 양말 판매가 진행됩니다.
때_2010년 11월 6일(토) 12:00~22:00
곳_제주시청 건너편 식스오브컵스 (six of cups, 구. 한성서적 4층)
티켓가격_10,000원(1장)
티켓구입 문의는 759-2162,2164로 해주세요.
———————————————————
후원주점 시 봉사활동 하실 분도 모집합니다.
종일반, 오후반과 저녁반으로 나눠서 주방 및 홀서빙 담당을 구합니다.
오후반 _11시부터 17시까지, 5명 이상 (주방 2인 이상, 서빙 2인 이상, 판매1인)
저녁반 _ 16시부터 22시까지, 5명이상 (주방 2인 이상, 서빙2인 이상, 판매 1인)
종일반 _ 11시부터 22시까지, 3명 이상 (주방 1인 이상, 서빙 1인 이상, 판매 1인)
봉사활동 참가 문의는 759-2162, 2164 또는 네이버 해피빈으로 신청받습니다.
* 네이버 해피빈 신청 바로가기
http://happylog.naver.com/jejukfem/volunteer/VolunteerView.nhn?vntArtclNo=123461040353&beforePageNo=1&beforeSearchText=&searchTxt
** vms 봉사활동 인증서 발급합니다.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