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탄소발자국 지우기 콩기부를 해요~
10월 18일 네이버 해피빈에 ‘탄소발자국 지우기-곶자왈을 지켜주세요’ 모금함을 개설했습니다.
벌써 모금에 참여해주시는 분이 6000명이 넘어가고 기부율도 30%가 넘었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부탁드립니다.
콩기부하러 가기~!! ☞ http://happylog.naver.com/jejukfem/rdona/H000000034206
10월 18일 네이버 해피빈에 ‘탄소발자국 지우기-곶자왈을 지켜주세요’ 모금함을 개설했습니다.
벌써 모금에 참여해주시는 분이 6000명이 넘어가고 기부율도 30%가 넘었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부탁드립니다.
콩기부하러 가기~!! ☞ http://happylog.naver.com/jejukfem/rdona/H000000034206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