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제주생태귀농·귀촌학교 ‘제주에 살다’교육참가자 모집
제주로 귀농·귀촌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제주도의 독특한 환경과 문화를 이해시키고 사회구성원으로서 정착을 돕는 교육이 전무한 실정임에 따라 제주환경운동연합에서는 제주생태귀농·귀촌학교(이하 귀농귀촌학교)를 진행합니다.
이번 교육은 제주의 문화와 환경, 사회를 이해하여 자연스럽게 제주사회의 구성원으로 녹아들 수 있도록 돕는 교육으로 현재 귀농·귀촌을 했지만 정착에 애로를 느끼는 분들과 귀농·귀촌을 준비하는 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참가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모집인원 : 40명
모집기간 : 3월11일(화)~20일(목), *참가자확정 3월21일(금)
참 가 비 : 10만원(회원 20% 할인)
모집방법 :
-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 참가비 입금계좌는 참가확정공지 후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가비 환불기준(교육시작 전일 취소 – 전액환불, 교육시작 1주일 이내 – 20% 공제, 교육시작 1주일 이후 – 환불없음)
- 모집과 관련한 문의는 제주환경운동연합 064-759-2162로 부탁드립니다.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