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5월 12일부터 오카다 선생님과 함께 하는 일본어교실을 개최합니다. 이래저래 사연들이 있어서 예년보다 조금 늦게 시작되는 만큼 더 내실있고 즐거운 강의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래는 5월5일부터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5월6일이 연휴가 되면서 다들 놀러가신다고... ^^; 총8회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에서 일본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은 기초를 확실히 잡으시고, 이미 일본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더욱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가 부탁드릴께요~~^0^
안녕하세요? 대구KYC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2016년부터 새롭게 대구KYC 세미나실에서 독서모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은 다들 가지고 계시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2주에 한 번이라도 모임에 참가하여 본인이 읽은 책을 가볍게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은 책을 추천받는 기회를 갖는다면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대구KYC의 독서모임은 말 그대로 독서를 위한 모임이지 토론 모임이 아니므로 절대 부담을 가지고 참여하실 필요가 전혀 없는 친목모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시다가 가시면 됩니다. 모임의 진행은 우리 대구KYC 회원이신 박정욱님이 맡아서 편안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릴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