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구환경운동연합을 다녀왔습니다.

대구환경운동연합을 다녀왔습니다.

익명 (미확인) | 금, 2016/04/29- 02:55

잘들 지내시죠? ^^
일교차가 상당히 크네요. 회원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4월 28일 저녁에는 대구환경운동연합 사무실을 다녀왔습니다.
'생명평화아시아'라는 새로운 조직의 모임에 초대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처음에 이 모임이 대구환경운동연합의 산하조직인 줄 알았습니다.
회원들도 환경운동연합과 녹색당 그리고 탈핵연대 사람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
솔직히 대구환경운동연합이 역사도 오래되고 활동도 상당히 활발하게 하는데 그 산하조직으로 만드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지만, 뭐 그건 그 분들 뜻대로 하시는 거고 ^^
활동가 위주가 아니라 교수, 변호사 등의 이론가들 중심으로 환경운동활동가들에게 이론적 바탕을 제공한다는 취지인데... 글쎄요...
뭐, 알아서 하시겠죠.
저보고 정회원으로 등록하라고 권하시던데, 그냥 생각해 보겠다고만 했습니다.
대구환경운동연합과 같은 활동가들의 모임이 조금은 더 저랑 맞는 것 같네요 ^^
요즘 여기저기 모임에 초청을 받아 자주 다니고 있는데, 이젠 중요한 곳은 거의 다닌 것 같고, 이제는 가려가며 참석해야겠습니다.
대구KYC활동에 좀 더 매진해야 할 시기라고 판단이 되어서요 ^^
5월부터는 이런저런 활동들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녕하세요? 대구KYC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2016년부터 새롭게 대구KYC 세미나실에서 독서모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은 다들 가지고 계시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2주에 한 번이라도 모임에 참가하여 본인이 읽은 책을 가볍게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이 읽은 책을 추천받는 기회를 갖는다면 보다 윤택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대구KYC의 독서모임은 말 그대로 독서를 위한 모임이지 토론 모임이 아니므로 절대 부담을 가지고 참여하실 필요가 전혀 없는 친목모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서 즐거운 대화를 나누시다가 가시면 됩니다.
모임의 진행은 우리 대구KYC 회원이신 박정욱님이 맡아서 편안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해드릴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일, 2016/05/01- 16:20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