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박경희님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회원가입하신 박경희님@
평소에 분리수거를 열심히 하시고, 환경에 관심이 많으셨는데 이번기회에 가입을 약속해 주셨다고 하십니다.
예쁜 꽃을 파는 꽃집을 운영하신다고 하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소개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회원가입하신 박경희님@
평소에 분리수거를 열심히 하시고, 환경에 관심이 많으셨는데 이번기회에 가입을 약속해 주셨다고 하십니다.
예쁜 꽃을 파는 꽃집을 운영하신다고 하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350캠페인 7월 미션을 알려드립니다.
저번달에 알려드렸는데요. 7월도 가정에너지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작년 전기,수도사용량과 올해 전기수도 사용량을 보내주세요~
★올리는 기한: 7월 20일~28일까지 입니다.
★고지서 올리기: http://me2.do/GOYNrvlV
고등학교 교사이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보다는 지인의 강추로 가입하셨다네요. ^^
회원으로 활동하시며 환경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커가시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