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대전환경운동연합 생태기행 – 철새와 함께 자연에 로그인하기
대전환경운동연합은 지난 1월 10일(토) 금강하구로 겨울철새 탐조를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는 회월 25명이 참여하였다. 겨울을 맞아 우리나라를 찾은 철새들을 보기위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참여 열기는 뜨거웠다.
시민환경교육센터에서 지구온난화의 문제와 습지의 중요성에 대한 강의를 들은 이후 직접 망원경을 이용해 다양한 철새들을 관찰하였다.
오늘 제 8기 녹색바람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오티를시작하여~
볍씨 소독~볍씨 파종 ~모내기 ~벼베기 ~까지
참으로 빠르게 시간이 흘러서 벌써 한해를
마무리하는 수료식 을 했네요.
한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녹색바람의
모든 분들 수고 많으 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