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기열 회원님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