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기열 회원님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드디어 집에서 텔레비젼을 없앴다고 하시네요.
평생 숙원사업을 해결하셨다고 하십니다.
잠시는 불편해도 더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충남대학교 철학과 교수님이신 김세정 교수님께서
가족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김세정 교수님은 생태, 생명철학을 가르치시면서
환경에 대한 관심이 평소 많으시고, 그 영향으로
동희 어린이도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감사드리며 앞으로 왕성한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환경정책에 관심이 많으셨구요.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작은 희망을 보태고자 하신다고….
따뜻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같이 근무하시는 박병남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