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기열 회원님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고 계신데요. 개운하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회원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다고하시네요.
저히도 자전거 타고 다니겠습니다.
전국 대학생 60여명과 함께 낙동강 정비사업공사현장을 4월10일~11일 다녀오셨습니다.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4대강 사업의 허와실을 명확하게 알려주셨다고 합니다.
직접 현장을 본 학생들은 이렇게 심하게 강이 파헤쳐지고 있는줄을 몰랐다며 놀라했다고 합니다.
수천번 이야길 듣는 것보다는 4대강 현장을 직접 나가봐야 할 것 같아요^^
서울의 증권회사에서 근무하고 계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대학후배이십니다. 동아리 커플로 만난 부인과 함께 서울근교에서 출퇴근하며 생활하고 계시다고 하네요…먼데서도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농씨 라는 유기농산물 유통업체에서 일하고 계신 회원님은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신혼의 재미를 한껏 즐기고 계신 회원님이랍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대학선배라고 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