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필리핀으로 진료봉사 떠나시는 임동진 회원님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이상현 회원님은 최숙희 활동가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천안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중이시며,
환경보호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이전하는 사무실의 인테리어 공사를 맡아주셨고, 덕분에 깔끔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에 공사를 하다보니 더위를 먹어 기운이 없으신 것 같은데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