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필리핀으로 진료봉사 떠나시는 임동진 회원님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임동진 회원님께서
5월1일~5일 필리핀으로 외노센터에서 진료봉사를 떠나신답니다.
연휴를 모두 반납하셨네요.
일정 잘 마치시고 돌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대한산악연맹 청소년 오지탐사대원이 되어 23일 뉴질렌드 오지로 출국하시네요
19일간의 긴여정이라고 하네요.
회원여러분 응원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