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10년이상 회비납입자 감사행사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전국환경운동연합에서는 10년이상 회비납입자분들에게 감사장도 보내주고 별도의 고마움을 표하든데요,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그런 자그만 행사 계획은 없는건가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5-13 17:38:33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이병호 회원님은
국선도만년수련원장님이십니다.
평소 환경에 관심이 많으셨는데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셨습니다.
한국전통문화 국제교류원도 운영하고 계신데
전국 어느 곳이나 전통혼례 행사를 지원하신 다네요.
앞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평송문화센터 수련팀에 근무하고 있는 이혜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권유로 하천해설가 양성과정에 신청하시면서 가입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현 회원님은 최숙희 활동가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천안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중이시며,
환경보호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