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이곤, 임병기, 유혜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계속해서 받습니다. 서둘러 주세요~^^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신청서 (여기 클릭이요) -> https://goo.gl/forms/OcS2kQclk21qn79f2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