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원혜옥, 주원회원님이
서울로 이사를 가셨습니다. 주말부부로 지내시다 합치면서 서울로 가셨는데요. 서울에서도 행복하게 사세요.
서울로 이사를 가셨습니다. 주말부부로 지내시다 합치면서 서울로 가셨는데요. 서울에서도 행복하게 사세요.
지난 4월 29일 No-Golf Day에 옥천 대청호 상류에 추진중인 골프장 건설 반대 모임에
남궁명 회원님이 함께하셨습니다.
남궁명 회원님은 저희 대전환경연합을 10년 넘게 후원해주시고 있는 열성회원이십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승의 회원님과 조폐공사에 계신 김영석님이 최성욱 회원님의 권유로 가입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에 감사드립니다.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