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원혜옥, 주원회원님이
서울로 이사를 가셨습니다. 주말부부로 지내시다 합치면서 서울로 가셨는데요. 서울에서도 행복하게 사세요.
서울로 이사를 가셨습니다. 주말부부로 지내시다 합치면서 서울로 가셨는데요. 서울에서도 행복하게 사세요.
<초청강연>‘밀량, 그리고 대전…원자력발전과 갈등’ 초청강연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하승수 녹색당 운영이원장과 고은아 사무처장의 2시간의 긴 발표를 흐트러짐 없이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