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명수, 이상미 회원님
소명수, 이상미 회원님께서 1년동안 미국에 계실 예정이랍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시고요 1년 뒤에 반가운 목소리 들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7-08 14:27:22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소명수, 이상미 회원님께서 1년동안 미국에 계실 예정이랍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시고요 1년 뒤에 반가운 목소리 들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09-07-08 14:27:22 회원토론장에서 이동 됨]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푸름이기자단 참여하시며 가입하셨습니다.
cms 가입하시며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셨는데요.
철저히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는 cms 신청과 연말 기부금영수증발행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