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돈희 회원님 ~
환경감시단의 정돈희 회원님께서 춘천으로 이사를 가셨다고합니다.
갑작스레 떠나시게 되어 얼굴을 못 뵈었네요
이사가신 곳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환경감시단의 정돈희 회원님께서 춘천으로 이사를 가셨다고합니다.
갑작스레 떠나시게 되어 얼굴을 못 뵈었네요
이사가신 곳에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류지훈 회원님 김천에 계셨는데 올 1월부터 대전으로 발령받으셨습니다.
멀리 계셨는데 잊지않고 사무실 들리셔서 맛있는 점심사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방문하셨다가 양덕석님께서도 회원가입하셨습니다.
회원되신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류지훈, 양덕석 회원님은 수자원공사에 근무하십니다.
박길수 회원님께서 금강일보로 직장을 옮기시면서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금강일보는 5월에 창간한 지역신문인데요, 앞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언론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텃밭모임을 함께 하고계신 김은미 회원님께서 백내장수술을 앞두고 있고
푸름이 활동을 하고 있는 재형이가 천식으로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봄이지만 자주오는 비와 황사 등으로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동과 충분한 수면, 수분보충 등 몸관리, 체력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