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송해선 회원님
지족초에 계시는 송해선 회원님께서 반 학생들과 함께 갑천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 소장님의 강의로 갑천 상류에서 민물고기 탐사를 하고,
만년교 부근에서 하천의 자연도 평가를 하며 갑천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지족초에 계시는 송해선 회원님께서 반 학생들과 함께 갑천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 소장님의 강의로 갑천 상류에서 민물고기 탐사를 하고,
만년교 부근에서 하천의 자연도 평가를 하며 갑천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안희령 회원님과 함께 사무실에 방문해주셔서 많은 말씀 나누었습니다.
현재 중앙일보 NIE연구소에 계시고, 생태와 문학의 연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고마울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