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경민 회원님
용전동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계신 이경민 회원님께서 4대강 정비사업 저지를 위한 서명운동에 열심이십니다.
약국을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 유인물도 읽어보시고, 흔쾌히 서명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회원님이 계셔서 더욱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용전동에서 약국을 운영하고 계신 이경민 회원님께서 4대강 정비사업 저지를 위한 서명운동에 열심이십니다.
약국을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 유인물도 읽어보시고, 흔쾌히 서명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회원님이 계셔서 더욱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계속해서 받습니다. 서둘러 주세요~^^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신청서 (여기 클릭이요) -> https://goo.gl/forms/OcS2kQclk21qn79f2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