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로 발령받으신 최성욱회원님
최성욱 회원님 호주로 발령받으셔서 지난 6월말 떠나셨습니다.
6월말 떠나신다고 하셨다는데 사무처에서는 미처 몰랐습니다.
송별회도 못해드리고 섭섭한 맘 담고 계시진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와중에 회원2분 가입도 시키고 떠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사시는 최공숙회원님도 7월말 호주로 가십니다.
2년이나 계신다네요.
부디 건강하시고, 환경연합 잊지마시고, 잘 다녀오세요.^^
최성욱 회원님 호주로 발령받으셔서 지난 6월말 떠나셨습니다.
6월말 떠나신다고 하셨다는데 사무처에서는 미처 몰랐습니다.
송별회도 못해드리고 섭섭한 맘 담고 계시진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와중에 회원2분 가입도 시키고 떠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사시는 최공숙회원님도 7월말 호주로 가십니다.
2년이나 계신다네요.
부디 건강하시고, 환경연합 잊지마시고, 잘 다녀오세요.^^
중학생 환경캠프 참여하시면서 회원가입하셨습니다.
안전한 먹을거리와 아이들과 함께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네요.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김소영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품앗이생활협동조합에 근무 하시는 홍은영님~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선생님 양성자 교육에도 열심히 참여 중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봄에 사무처에서 가져가신 씨감자를 재배한 이후 사무처로 수확한 감자 한상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캠프에 간식으로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둔산동에서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허광윤님께서 회원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이상재국장님과 대전시민아카데미 모임을 하면서 만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사무실이 가까우니 한 번 놀러오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