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박정균 회원님
올해초에 영국 웨일스지방 cardiff에 가족과 함께 가셨답니다. 내년에 귀국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식지를 받아보지못해 아쉽지만 그동안 환경운동이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기를 기원한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초에 영국 웨일스지방 cardiff에 가족과 함께 가셨답니다. 내년에 귀국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식지를 받아보지못해 아쉽지만 그동안 환경운동이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기를 기원한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현 회원님은 최숙희 활동가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천안에서 프로그래머로 활동중이시며,
환경보호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회원가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이전하는 사무실의 인테리어 공사를 맡아주셨고, 덕분에 깔끔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에 공사를 하다보니 더위를 먹어 기운이 없으신 것 같은데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