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박정균 회원님
올해초에 영국 웨일스지방 cardiff에 가족과 함께 가셨답니다. 내년에 귀국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식지를 받아보지못해 아쉽지만 그동안 환경운동이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기를 기원한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초에 영국 웨일스지방 cardiff에 가족과 함께 가셨답니다. 내년에 귀국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식지를 받아보지못해 아쉽지만 그동안 환경운동이 더욱 활기차게 진행되기를 기원한다는
응원의 메세지를 남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대한산악연맹 청소년 오지탐사대원이 되어 23일 뉴질렌드 오지로 출국하시네요
19일간의 긴여정이라고 하네요.
회원여러분 응원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