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안정선 회원님 중국가셔….

지역

안정선 회원님 중국가셔….

익명 (미확인) | 화, 2009/08/04- 08:03

우리단체 공동의장이신 안정선 회원님께서 마지막 휴가를 중국에서 보내십니다.
아드님께서 중국 유학 중으로 겸사겸사 떠나신것 같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다시 학교로 복직이십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안식년이셨는데, 지역시민사회활동에 많은 역활과 지원을 하시느라 재충전하셔야 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이남효 회원님은 건축공학과 학생입니다.
토목을 부전공하면서 허재영 의장님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활동이 기대됩니다.

금, 2013/09/06- 00:49
79
0

김조년 회원님께서
이포보 고공액션 활동가 지지방문관련하여 회신을 주셨습니다.

꼭 한 번 이상은 참석하려고 하였는데, 이상스럽게 일정에 항상 차질이 생겨서 그렇게 하지 못하고 말았네요. 이번에도 그래요.

대전에서 씨알대회가 있고, 그것이 끝나면서 씨알의 소리 편집회의가 있고, 그것에 이어 외부에서 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일이 있어서 자꾸 꼬이네요. 곧 그러지 않기를 바라고,

이포보에 계신분들이 건강을 염려합니다.

물론 강물이 흐르게 내버려 두는 것을 하는의 뜻으로 받들면서

8월 20일 김조년 드림

월, 2010/08/23- 19:08
79
0

푸름이 환경기자단 담당 선생님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십니다.
학생들을 위해 넷째주 토요일은 비워두시고, 수업 내용과 준비물도 탄탄하게 준비하시는 등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화, 2009/08/25- 20:31
79
0

오마이뉴스에 계신 장재완 회원님이 일본출장에 갔다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합니다.
일본역사왜곡에 관련된 출장을 다녀오셨다고하구요.
이제는 대전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목, 2012/03/01- 02:59
79
0

연구년을 마치고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하네요.
앞으로 자주 뵙고 환경운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월, 2012/02/27- 23:12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