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안정선 회원님 중국가셔….
우리단체 공동의장이신 안정선 회원님께서 마지막 휴가를 중국에서 보내십니다.
아드님께서 중국 유학 중으로 겸사겸사 떠나신것 같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다시 학교로 복직이십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안식년이셨는데, 지역시민사회활동에 많은 역활과 지원을 하시느라 재충전하셔야 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우리단체 공동의장이신 안정선 회원님께서 마지막 휴가를 중국에서 보내십니다.
아드님께서 중국 유학 중으로 겸사겸사 떠나신것 같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다시 학교로 복직이십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안식년이셨는데, 지역시민사회활동에 많은 역활과 지원을 하시느라 재충전하셔야 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이경민 회원님과 같은 약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평소 환경연합 활동을 옆에서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시다가 가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이정호님은 정책결정과정에서
다양한 시민참여방식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시민들 누구나 사회문제 관심을 같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고은아 처장 추천으로 회원이 되셨습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