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선 회원님 중국가셔….
우리단체 공동의장이신 안정선 회원님께서 마지막 휴가를 중국에서 보내십니다.
아드님께서 중국 유학 중으로 겸사겸사 떠나신것 같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다시 학교로 복직이십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안식년이셨는데, 지역시민사회활동에 많은 역활과 지원을 하시느라 재충전하셔야 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우리단체 공동의장이신 안정선 회원님께서 마지막 휴가를 중국에서 보내십니다.
아드님께서 중국 유학 중으로 겸사겸사 떠나신것 같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다시 학교로 복직이십니다. 지난해 9월부터 1년간 안식년이셨는데, 지역시민사회활동에 많은 역활과 지원을 하시느라 재충전하셔야 하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6일 대전도시텃밭연대 5곳의 텃밭에 계분이 배달되었습니다.
올해 농사를 짓기 전, 땅에 계분을 뿌리기 위해 직접 자원봉사해 주셨습니다.
금산 양계장에서 계분을 가져와서 직접 각 텃밭에 옮기는 고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 도시텃밭 화이팅입니다!!
*신청하기:신청서 작성(클릭 -> http://goo.gl/SSVaKB )
* 아직 신청자리가 남아있어요~ (선착순 80명)
* 순서는 신청서 작성순이 아니라 참가비 입금순입니다.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해주시고 꼭 연락주세요!
(본인 확인이 안되면 신청 취소될수 있습니다.^^;)
이순숙 회원님께서 ‘대전의제21′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습니다.
모든 일에 적극적이시고, 활발하셔서 이번 일도 기쁘고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4월 6일, 금강모니터링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사진 게시판에 신옥균 회원님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