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태 회원님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푸름이기자단 참여하시며 가입하셨습니다.
cms 가입하시며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셨는데요.
철저히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는 cms 신청과 연말 기부금영수증발행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