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선태 회원님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김선아 회원님의 추천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허리가 아프셔서 고생을 하시는데, 요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답니다.
사무처 활동가들을 위해 맛있는 저녁 사주시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일부러 만들어주셨습니다.
활동가들을 위해 애써주셔 늘 감사드립니다.
신명식 회원님은 대화동의 푸른치과 원장님이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초창기부터 함께해온 회원이시기도 합니다.
고등학생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하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회원으로, 안희령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열 회원님께서 대장으로 계신 대전산악구조대가 대한산악연맹에서 주관하는 “개척보수등반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매년 구조대원들과 함께 대둔산 루트 보수작업을 한 결과, 대둔산은 등반 사고가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감사하고,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