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선태 회원님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지난달 28일 미국 시애틀로 떠나신 김선태 회원님께서 소식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일주일은 새집으로 이사하셔서 정리하느라, 더위, 소음(?) 등으로 힘든 시간이셨다네요.
이제야 인터넷이 개통되어 사용하실 수 있게 되셨다네요.
가끔 계신곳 소식, 지내시는 이야기도 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한껏 재충전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감다영, 강태경, 황성지, 황성태, 김형태, 이정다연 회원님께서
올해 9기 푸름이 환경기자단에서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홍상기상대 대장님으로 평소에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십니다.
서산류방택축제에 기후변화 부스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되었는데요,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대전시 에너지 산업과에서 인연을 함께 맺어오다가 NGO축제에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마을을 만드는 일로 업무가 전환되시면서 에너지와 마을을 연계한 활동을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기로 해주셨네요.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