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허재영 회원님

지역

허재영 회원님

익명 (미확인) | 화, 2009/08/25- 20:28

8월 21일, 대한하천학회와 운하반대전국교수모임이 개최한 ‘4대강사업 관련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셨습니다.
대전대 토목공학과 교수로 계신 허재영 회원님은 이 자리에서
“금강은 다른 하천에 비해 생태계가 괜찮은 편인데, 보를 설치해 생태계를 살리겠다는 것은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이라며 “둑과 댐을 걷어내야 하는 시대에 수조원을 들여 보를 더 설치하겠다는 것은
시대착오적인 정책”이라고 우려하셨습니다.

또한, 금강정비사업 검증단에서 검증단장을 맡아 함께하시며 객관적인 눈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꽃피는 학교 5학년 친구들이 대전환경운동연합에 방문하여 기후변화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아래와 같이 작은정성을 보내주었습니다.
감사하고요. 좋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화, 2009/03/10- 23:55
85
0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수, 2011/05/18- 19:14
85
0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목, 2013/01/17- 00:32
85
0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수, 2011/05/18- 20:36
85
0

이다현 간사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 선생님 교육 열심히 참가 하셔서 수료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2/07/19- 19:01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