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하현 회원님
최근 이사를 하셨답니다. 갑작스레 이사를 하게 되는 바람에 발품을 많이 파셨다고 하네요.
집들이 한번 하시죠^^
최근 이사를 하셨답니다. 갑작스레 이사를 하게 되는 바람에 발품을 많이 파셨다고 하네요.
집들이 한번 하시죠^^
<초청강연>‘밀량, 그리고 대전…원자력발전과 갈등’ 초청강연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하승수 녹색당 운영이원장과 고은아 사무처장의 2시간의 긴 발표를 흐트러짐 없이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