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환도 회원님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시는 회원이십니다.
지난 9월 1일 기후변화 대응과 시민참여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셨습니다.
지역의 관련전문가, 시민, 공무원들이 모여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기후변화대응활동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가되었다고 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시는 회원이십니다.
지난 9월 1일 기후변화 대응과 시민참여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셨습니다.
지역의 관련전문가, 시민, 공무원들이 모여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기후변화대응활동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자리가되었다고 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일 대전도시텃밭연대 5곳의 텃밭에 계분이 배달되었습니다.
올해 농사를 짓기 전, 땅에 계분을 뿌리기 위해 직접 자원봉사해 주셨습니다.
금산 양계장에서 계분을 가져와서 직접 각 텃밭에 옮기는 고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 도시텃밭 화이팅입니다!!
*신청하기:신청서 작성(클릭 -> http://goo.gl/SSVaKB )
* 아직 신청자리가 남아있어요~ (선착순 80명)
* 순서는 신청서 작성순이 아니라 참가비 입금순입니다.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해주시고 꼭 연락주세요!
(본인 확인이 안되면 신청 취소될수 있습니다.^^;)
4월 6일, 금강모니터링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사진 게시판에 신옥균 회원님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