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옥균 회원님
환경감시단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신옥균 회원님 모친께서 9월 22일 별세하셨습니다.
회원 모두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드립니다.
환경감시단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신옥균 회원님 모친께서 9월 22일 별세하셨습니다.
회원 모두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드립니다.
대전 도시농업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도시텃밭인들 모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내년 2011년도 용운동 텃밭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화이팅!
산악인 이기열 회원님께서 또 큰일을 만드셨습니다. ^^
완주 희망캠프라는 사회적기업을 창업하셨습니다.
모든세대와 함께하는 캠프이나
특히,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찾아주고 소중한 체험고 추억을 남기기 위한 뜻 있는 캠프를 진행하신다네요.
캠프 수익금의 70%는 쇠외계층 청소년 및 다문화 가정, 장애우 캠프 등에 지원하신답니다. 그동안 열심히 해오시던 일이나 정식 창업을 하셔서 부담이 더 커지신 것 같습니다.
올 여름에 환경연합하고 좋은 캠프 만들기로 하셨는데
너무 바쁘셔서 가능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시작하신 일 좋은 결실 맺으시길 기대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연합 꼼꼼이 챙겨주시네요. 감사드립니다.
캠프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카페를 방문하세요.
카 페 : http//:cafe.daum.net/wjhopecamp
블로그 : blog.daum.net/dds878m
지난 13일 카페배네 시청점을 오픈하셨습니다.
맛있는 커피드시러 오라고 초대하셨습니다.
오픈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둔산동에서 청소년 리더십과 자기주도학습 교육을 하고 있는 허광윤회원님의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가 대전시교육청의 위탁교육기관으로 지정되었다고 하네요 축하드리고 날로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