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안형준 회원님
통계청에 근무하시는 안형준 회원님께서 올 10월부터 3년동안 안식년을 갖는다고 합니다.
그동안 일본에 머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통계청에 근무하시는 안형준 회원님께서 올 10월부터 3년동안 안식년을 갖는다고 합니다.
그동안 일본에 머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서울의 증권회사에서 근무하고 계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대학후배이십니다. 동아리 커플로 만난 부인과 함께 서울근교에서 출퇴근하며 생활하고 계시다고 하네요…먼데서도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농씨 라는 유기농산물 유통업체에서 일하고 계신 회원님은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신혼의 재미를 한껏 즐기고 계신 회원님이랍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대학선배라고 합니다.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