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금기홍 회원님
아침 일찍 하천에 나가셔서 정화활동도 하시고
평소 생활환경 실천도 매우 열심히 하고 계신 열정적이신 회원님이십니다.
바쁜 일정 쪼개셔서 활동가들에게 점심사주러 들르셨습니다.
맛있는 점심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환경연합 행사에서도 종종 뵐 수 있길…………..
아침 일찍 하천에 나가셔서 정화활동도 하시고
평소 생활환경 실천도 매우 열심히 하고 계신 열정적이신 회원님이십니다.
바쁜 일정 쪼개셔서 활동가들에게 점심사주러 들르셨습니다.
맛있는 점심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환경연합 행사에서도 종종 뵐 수 있길…………..
김선아 회원님의 추천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허리가 아프셔서 고생을 하시는데, 요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답니다.
사무처 활동가들을 위해 맛있는 저녁 사주시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일부러 만들어주셨습니다.
활동가들을 위해 애써주셔 늘 감사드립니다.
신명식 회원님은 대화동의 푸른치과 원장님이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초창기부터 함께해온 회원이시기도 합니다.
고등학생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하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회원으로, 안희령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열 회원님께서 대장으로 계신 대전산악구조대가 대한산악연맹에서 주관하는 “개척보수등반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매년 구조대원들과 함께 대둔산 루트 보수작업을 한 결과, 대둔산은 등반 사고가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감사하고,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