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금성회원님~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