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금성회원님~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정금성 회원님께서 우리단체 기념품 제작에 글씨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릴적 급한 성격을 고쳐주고자(?) 학교 선생님께서 붓글씨 등 글씨쓰기를 많이 시켰다고 하시면서
지금은 글씨쓰기가 취미이자 특기라고 합니다.
붓으로 쓴 글씨는 더욱 이쁜 것 같습니다.
정금성체로 폰트를 등록해보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푸름이기자단 참여하시며 가입하셨습니다.
cms 가입하시며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셨는데요.
철저히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는 cms 신청과 연말 기부금영수증발행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