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송권식, 이제용, 이창택, 최승만 회원님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6일 대전도시텃밭연대 5곳의 텃밭에 계분이 배달되었습니다.
올해 농사를 짓기 전, 땅에 계분을 뿌리기 위해 직접 자원봉사해 주셨습니다.
금산 양계장에서 계분을 가져와서 직접 각 텃밭에 옮기는 고된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 도시텃밭 화이팅입니다!!
*신청하기:신청서 작성(클릭 -> http://goo.gl/SSVaKB )
* 아직 신청자리가 남아있어요~ (선착순 80명)
* 순서는 신청서 작성순이 아니라 참가비 입금순입니다.
*입금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해주시고 꼭 연락주세요!
(본인 확인이 안되면 신청 취소될수 있습니다.^^;)
4월 6일, 금강모니터링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사진 게시판에 신옥균 회원님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