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송권식, 이제용, 이창택, 최승만 회원님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주)대덕테크노밸리에 근무하시던 회원님께서
8년 간의 첨단복합단지 조성사업을 마무리하고 다른 지역으로 발령이 나 12월에 이동하실 예정입니다.
그동안 자연친화적인 관평천 조성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이 애써주셨는데
한동안 뵙지 못할 생각하니 무척 아쉽습니다.
그 곳에서도 주민과 자연과 함께하는 도시공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류지훈 회원님 김천에 계셨는데 올 1월부터 대전으로 발령받으셨습니다.
멀리 계셨는데 잊지않고 사무실 들리셔서 맛있는 점심사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방문하셨다가 양덕석님께서도 회원가입하셨습니다.
회원되신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류지훈, 양덕석 회원님은 수자원공사에 근무하십니다.
박길수 회원님께서 금강일보로 직장을 옮기시면서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금강일보는 5월에 창간한 지역신문인데요, 앞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언론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텃밭모임을 함께 하고계신 김은미 회원님께서 백내장수술을 앞두고 있고
푸름이 활동을 하고 있는 재형이가 천식으로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봄이지만 자주오는 비와 황사 등으로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동과 충분한 수면, 수분보충 등 몸관리, 체력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