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양혜숙, 민병애, 최윤희 회원님과 맛있는 점심
양혜숙, 민병애, 최윤희 회원님
김장 텃밭으로 옛 주부모임 멤버들이 다시 모이셨습니다.
배추가 풍년이어서 맛있는 김장을 담그셨다네요.
힘들었지만 수확의 기쁨을 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으셨다네요.
사무처에 오셔서 맛있는 점심 사주셨습니다.
내년에는 농사 더 잘짓겠다고 하셨습니다.
양혜숙, 민병애, 최윤희 회원님
김장 텃밭으로 옛 주부모임 멤버들이 다시 모이셨습니다.
배추가 풍년이어서 맛있는 김장을 담그셨다네요.
힘들었지만 수확의 기쁨을 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으셨다네요.
사무처에 오셔서 맛있는 점심 사주셨습니다.
내년에는 농사 더 잘짓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