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정임 집행위원님
12월 5일, 20여년 살았던 정든 정림동을 뒤로한채 월평동으로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셨습니다.
이사짐센터때문에 우여곡절이 많아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는데 액땜 치뤘다 편히 생각하세요^^;
하천해설가를 초대해 송년회를 연다고 하니 좋은 기운 듬뿍 담긴 새 보금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12월 5일, 20여년 살았던 정든 정림동을 뒤로한채 월평동으로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셨습니다.
이사짐센터때문에 우여곡절이 많아 신경을 많이 쓰셨다고 하는데 액땜 치뤘다 편히 생각하세요^^;
하천해설가를 초대해 송년회를 연다고 하니 좋은 기운 듬뿍 담긴 새 보금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이다현 간사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 선생님 교육 열심히 참가 하셔서 수료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