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인세, 오현숙 회원님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준비를 위한 모임에 함께 하셨습니다.
단체별로 진행되는 환경교육을 공유하며 환경교육의 질적인 향상을 이루기 위한 여러방안들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준비를 위한 모임에 함께 하셨습니다.
단체별로 진행되는 환경교육을 공유하며 환경교육의 질적인 향상을 이루기 위한 여러방안들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2월 1일 첫째를 출산하셨습니다.
물론 사모님이 낳으신거구요.
예쁜 딸이라고 하시네요.
아이 잘 키우시고, 늘 건강한 가정되시기를 바랍니다.
3월 29일 회원님들이 운영위원,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시민참여연구센터’의 정기총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서 노현승 회원님이 새롭게 부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되셨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참 얼마전에 회원가입해 주신 김민수 회원님이 ‘시민참여연구소’의 운영위원장이시죠. 수고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