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역

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익명 (미확인) | 토, 2009/12/19- 17:17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허재영 집행위원님의 소개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드리며, 앞으로 많은 활동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토, 2011/05/28- 02:14
91
0

후원의 밤에 오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안정선 의장님과 친분이 있으시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목, 2010/09/30- 00:45
91
0

세째를 임신하셨습니다.
두 아들의 어마인데요. 이제 다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세째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합니다.

화, 2013/06/18- 03:03
91
0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목, 2016/04/28- 16:45
91
0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1/04/06- 21:55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