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푸름이기자단 참여하시며 가입하셨습니다.
cms 가입하시며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셨는데요.
철저히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는 cms 신청과 연말 기부금영수증발행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