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둔산동에서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허광윤님께서 회원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이상재국장님과 대전시민아카데미 모임을 하면서 만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사무실이 가까우니 한 번 놀러오세요^^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대전 도시농업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도시텃밭인들 모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내년 2011년도 용운동 텃밭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화이팅!
이지혜 회원님 께서는
평소에 자연보호에 관심이 많았으며,
일을 하고 있어 많은 참여는 못하지만 뜻있는 곳에 후원금이 쓰였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 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사대강, 에너지, 생활환경 등 다양한 환경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하십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님을 알게 된 오늘, 너무나 행복합니다.
또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