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역

안녕 하세요 환경감시단으로 회원 등록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익명 (미확인) | 토, 2009/12/19- 17:17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

월, 2009/06/22- 20:52
13
0

감다영, 강태경, 황성지, 황성태, 김형태, 이정다연 회원님께서
올해 9기 푸름이 환경기자단에서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목, 2009/03/12- 02:59
13
0

홍상기상대 대장님으로 평소에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십니다.

서산류방택축제에 기후변화 부스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되었는데요,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월, 2016/05/23- 16:05
13
0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화, 2016/06/14- 10:54
13
0

대전시 에너지 산업과에서 인연을 함께 맺어오다가 NGO축제에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마을을 만드는 일로 업무가 전환되시면서 에너지와 마을을 연계한 활동을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기로 해주셨네요.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월, 2018/07/30- 16:12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