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황성미 회원님께서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대전YMCA에서 일하고 계신 황성미회원님께서 동료직원과 함께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새해를 맞아 맡은 업무와 사무실 환경 등이 많이 바뀌어서 적응중이라고 하네요. 모쪼록 올 해에도 뜻하신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참 ! 가져오신 건강음료도 잘 마실께요^^ 감사합니다.
대전YMCA에서 일하고 계신 황성미회원님께서 동료직원과 함께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새해를 맞아 맡은 업무와 사무실 환경 등이 많이 바뀌어서 적응중이라고 하네요. 모쪼록 올 해에도 뜻하신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참 ! 가져오신 건강음료도 잘 마실께요^^ 감사합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이다현 간사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 선생님 교육 열심히 참가 하셔서 수료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