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황성미 회원님께서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대전YMCA에서 일하고 계신 황성미회원님께서 동료직원과 함께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새해를 맞아 맡은 업무와 사무실 환경 등이 많이 바뀌어서 적응중이라고 하네요. 모쪼록 올 해에도 뜻하신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참 ! 가져오신 건강음료도 잘 마실께요^^ 감사합니다.
대전YMCA에서 일하고 계신 황성미회원님께서 동료직원과 함께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새해를 맞아 맡은 업무와 사무실 환경 등이 많이 바뀌어서 적응중이라고 하네요. 모쪼록 올 해에도 뜻하신 모든 것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참 ! 가져오신 건강음료도 잘 마실께요^^ 감사합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