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차를
관평천 해설가이자 텃밭 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쌍화차와 한차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것 같습니다^^
관평천 해설가이자 텃밭 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쌍화차와 한차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것 같습니다^^
최지수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의 막내 따님 이십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월평공원갑천습지해설사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인연을 맺었고,
대전 3대 하천 종주, 월평공원 모니터링, 다양한 생태 강의로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세분의 따님이 있으신데, 이미 첫째따님과 둘째따님은 회원이시고,
이번에 막내 따님까지 가입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항상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가족회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자주 뵙겠습니다~
충남대학교에서 ‘쓰레기 반으로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대학생동아리 기후천사단 친구들이 함께 합니다.
그리고 충남대학교 그린캠퍼스 단장을 맡고 계신 장용철 회원님께서 적극 도와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방문했는데 활동가들에게 좋은 책을 선물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캠페인이 잘 되어서 쓰레기를 정말 줄이는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해 봅니다.
장용철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이십니다.
유주환 회원님께서 근처에 식사하러 오셨다가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최근 근황도 들려주시고 시의회에서 열린 도시농업 활성화 토론회에도 청중으로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